이용자의 권익 증진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이용자위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센터 주요 사업 및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이용자와 보호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석 위원들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의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해 주셨으며
센터는 제시된 의견을 검토하여 향후 사업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이용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용자의 권익 증진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이용자위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센터 주요 사업 및 운영 현황을 공유하고,
이용자와 보호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석 위원들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의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해 주셨으며
센터는 제시된 의견을 검토하여 향후 사업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이용자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