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1
상담예약
STEP 2
초기상담
(이용등록)
STEP 3
내부회의 및
서비스 계획 수립
STEP 4
계획조정 및
결과 안내
STEP 5
서비스 이용 및 연계
(사례관리)
STEP 6
모니터링/
사후관리/종결
STEP
01
상담예약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공휴일 휴무
예약번호 : 070-4190-4928
STEP
02
초기상담(이용등록)
이용등록을 위해 복지카드를 준비하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STEP
03
내부회의 및 서비스 계획 수립
센터 및 타기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한 계획을 논의, 수립하는 과정을 진행합니다.
STEP
04
계획조정 및 결과 안내
장애인 당사자와 가족이 함께 논의, 수립, 동의하여 결정된 서비스 계획을 안내합니다.
STEP
05
서비스 이용 및 연계(사례관리)
서비스 계획에 따라 센터 및 타기관 서비스를 연계합니다.
STEP
06
모니터링/사후관리/종결
계획과 목적에 따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는지 정기적인 모니터링 및 사후관리를 진행합니다.